본문 바로가기

광고캠페인 사례

2020년 숫자를 활용한 광고캠페인

2020년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많은 목표들을 다짐하곤 합니다

다이어트, 여행, 학업 등등

 

여러분들은 어떤 목표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2020년을 맞이해서 "2020"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대한항공 2020 새해인사

 

출처: 대한항공 유튜브

 

기대해

너의 가장 빛나는 날은

이제 시작이니까


2020와 gogo를 활용해서 

재치 있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와

'대한항공과 함께 떠나자'는

중의적 메시지가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카피를 쓰지 않고

단번에 이해할 수 있는

짧지만 이목을 끄는 캠페인이었습니다.


2. 2020년 정관장 설 TVC

 

출처:  samsamstory 유튜브

20년 설

사랑하는 사람에게

20살을 선물하세요

정관장


곧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론칭한 정관장 TVC입니다.

 

2020의 앞 20을 뒤집는 의미가

하트를 만들어 사랑을 전하고

20년 뒤로 되돌려 20살을 선물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성기 모델님의 손하트 또한

시선을 강탈해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


2021년에는 숫자 2021을 활용해

어떤 광고캠페인이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다들 설 연휴 잘 지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