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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캠페인 사례

팬데믹 선언 이후 광고캠페인

안녕하세요 

 

WHO에서 코로나19 팬더믹 선언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고

이제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로 전환되었습니다! 

 

광고는 시대를 반영하는 거울이라고 하죠

오늘은 코로나19와 관련된 광고캠페인 사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현대

#ThisIsUs

 

 

출처: Hyundaiworldwide 유튜브

 

 

이 영상은 업로드 한달만에 조회수 14,288,128회를(5.9일기준) 달성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아픔과 어려움을 공감하는 한편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서로 위로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연대해서

이겨 나가고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영상을 기획했다고 하네요

 

참 가슴이 따듯해지는 영상입니다!

 

 


Dove

#courage is beautiful

 

출처: Dove  US유튜브

 

다음은 도브입니다! 

도브는 팬데믹 시대에 영웅인 의료진들을 소재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용기였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아름다움을 재정의 한다는 점과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료진들에 대한 의료진들에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네요

 

 


Honda

#StayHome

 

출처: Honda Australia 유튜브

 

다음은 Honda 입니다! 

혼다는 자동차 광고 촬영이 야외에서만 가능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두 집에서 실행하였다고 합니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함께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집안에서의 활동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창의적으로 전달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이태원 클럽 집단 감염 사건때문에 

잠잠해지고 있던 코로나 확진자의 수가 다시 늘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외출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고생하시는 의료진들 , 관련 업무종사자들을 위해

조금 더 거리두기를 실천해 봅시다!